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탐방

#봉추찜닭 #봉추찜닭야탑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들과 영화한편 보고
봉추찜닭으로 향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라면 그냥 맥날에서 햄버거 먹음 땡인데.. 
부모님과 외식을 하려면 깔끔하고 맛있는 곳으로 모시고 가야겠죠?
적당한 곳을 고심하다 찾은 곳이 바로 봉추찜닭입니다!!

3층에 위치합니다.



외관과 안쪽 인테리어에염
아직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없었어요 그래서 더 쾌적 ㅎ
그래도 포장하는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찜닭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있는데 
보통맛으로 시켰습니다. 
순한맛으로 시키면 아예 고추 안들어가고 맵지 않다고 하니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순한맛으로!
하지만 전 매운걸 좋아해요 ㅋ(-어쩔) 매운게 더 맛남 



메뉴입니다.(2018년 1월기준)




저희는 4명이와서 찜닭 대짜를 시켰습니다. 
그래도 조금 가격이 부담되긴 하네요

기본 세팅 김치와 동치미예용
겨울이라 뜨거운 물통과 차가운 물통을 주셔서 좋았어요-저희집에 감기환자들이 많아서.. ㅋㅋ



찜닭 대짜(43,000) 입니다! 양은 푸짐 했어요! (한마리반)





당면


전 요 넙죽한 당면이 참 맛있어요 
이 맛이 생각나는 날이 있음 ㅋㅋ


밥 한공기(1,000)예요... ㅎㅎ.. 
제 기준으로는 적어요.. 많이 적어요


차라리 한공기로 주시지..

밥 한공기 (1,000)


찜닭 대자 기준으로 네명이서 거의 안남기고 
배부르게 다 먹었습니다. 만족합니다. 
가족들, 연인과 같이 식사할 때 봉추찜닭 좋을 거 같아요.
포장도 괜찮을듯
이상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