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탐방

#백식당 #수내맛집 #수내백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주말에 친구와 수내백식당을 갔습니다 
저도 나름 수내에서 3년간 살았었기 때문에 .. (흑역사)


그래서 수내에 맛있는 가게는 좀 아는 편입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수내에 방문했는데요, 백식당이 생겼더라고요 .. ㅎㅎ
백종원씨 식당인줄 알았어요 첨에 ㅋㅋ 백식당이라고해서 
아니래요^^;; 오사카 교토에 유명한 백식당이라고 있는데 이와 같은 일본음식 전문점이래요


백식당 입구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규카츠 12,000원
스키야키12,000원
큐브스테이크정식 12,000원
크림카레우동 11,000원 

주요 메뉴는 규카츠랑/스키야키 같아요 ㅎㅎ(다들 이거 두개 먹더라고요..)
근데 저랑 제 친구는 큐브스테이크 정식과 크림카레우동을 먹었어요
(후회막심)


오늘 왠지 튀고싶다!!! 는 분들은 큐브스테이크 정식과 크림카레우동을 드세요..ㅎ


큐브스테이크 정식 12,000원


개인적으로 미소장국이 넘 안뜨거웠어요..


먹음직... 




이렇게 불을 붙여 주셔서 익혀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잘익혀 드세요 ㅎ
맛있었습니당 고기질 매우 좋아요

그리고 크림 카레우동..


크림카레우동 11,000


ㅎㅎ.. 크림이 차가워서 
상대적으로 뜨거운 맛이 반감되었어요... 
맛은 괜찮았는데 미지근해서 별로였어요
(전 입이 데일것만같은 뜨거운 음식이 좋아요!!!) 

백식당에 방문하시면 규카츠랑 스키야끼 드세요(다들 이 두개 먹음)


다음에 규카츠랑 스키야키 먹고 포스팅 한번 더 하겠습니다....

마무리 
일본 현지음식의 맛을 다시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께서 방문하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