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탐방

#또래오래치킨 #또래오래치킨상대원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가족은 치킨은 사랑한답니다. 
한달에 적어도 3~4번은 치킨은 시켜먹는거 같아요.. 


아이럽, 위럽 취킨

얼마전에 또래오래치킨은 시켜먹었어요.. 눈이오던 날.. 
궂은 날씨에도 친절한 또래오래 치킨 배달원 아저씨.. 감사해염..



두마리치킨(후라이드+후라이드+500ml콜라:20,000원)을 시켰습니다.







이 메모 보고 저.... 감동받았어요 넘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시켜먹을고에요!!
서비스 왕만족!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영롱한 닭다리의 자태..(츄릅)



치킨경력 28년..(자칭 치믈리에)
먹기만 해왔다.. 


치킨 잡내도 없고 튀김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농협 목우촌 닭을 쓴다고 하네요 굿 안심)
별 5개!
양도 많아서 온가족이 먹기 좋았어요
메뉴 전단지 참조 하세요(2017년 12월기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