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탐방

#담소사골순대성수시그마밸리점 #담소사골순대

반응형

헤헤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밀린 블로그나 하렵니다.. ㅎㅎㅎㅎㅎㅎ)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었던 담소사골순대 입니다. 
몇년전에 처음 먹었을때 정말 반했어요 
프랜차이즈로서 승승장구 하고 있는 담소사골순대!



회사 가까이 위치해서 요즘 자주 갑니다 ㅎㅎ

보통 점심으로 
돈 순대국(6,100원)
우 순대국(6,300원)
둘중에 하나를 먹져 ㅎ


담소사골순대 메뉴판(2017년 12월 기준)



반찬은
딱두개 무채랑 깍두기? 무채는 달고 깍두기는 익음
선택해 드세염



저는 우 순대국 먹었어용




돈 순대국은 안에 다데기가 들어가 있고, 
우 순대국은 안에 다데기가 없어서 따로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들깨가루 넣어서 드시고 싶으면 달라고 하면 줍니다 ㅎ(더 맛남)
사골국물이라 역시.. 넘나 맛있어요

+ 몇일전에 우렁얼큰순두부(5,900)를 먹었는데 
국물이 msg스러운 맛이었어요.. 순두부는 맛있었는데.. (참고)
구관이 명관인 부분

반응형
LIST